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게시판글 내용
결제
작성자 cho** 등록일 13-03-24 18:50 조회 119
신용카드결제시 결제시스템이 뜨질않아 상품구입이 되질않는군요 전화를해도 불통이고...

[로그인] 후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admin 13-03-25 09:11
네..김이권 고객님..^^*

카드결재는 컴퓨터상에 카드모듈이 설치가 되어야 정상결재할수있는 환경이 됩니다.
주로 보안설정을 높게 지정하셨거나 기타 다른 이유일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문의는 평일(월~금) 10시~17시까지이며
결재와 관련된 시스템이상 문의는 070-7135-3169로 전화주시면 상담가능하십니다.
(토,일은 휴무)

 

제천몰 고객센터

T. 043-648-4510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30
  • (토, 일, 공휴일 휴무)

제천몰 시내매장

T. 043-921-4510

  • 평일 10:00 ~ 19:00
  • 점심시간 13:00 ~ 14:00
  • (일, 월, 공휴일 휴무)
  • 주문 취소는 고객센터로 연락
    연락 없이 고객변심으로 인한
    취소시 왕복 택배비 부담
  • 자세히보기

입금계좌안내

NH농협301-0261-5545-41

  • 재단법인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

최근 본 상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