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 배송안내 |
제품이 다 도착을 안했어요. (제품이 하나만 왔어요) |
제품들의 입점기업이 다를 경우 각각 배송이 된답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제품의 입점기업에서 직접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묶음배송도 같은 업체의 제품만 묶음배송이 됩니다.) 주문하셨던 제품들의 입점기업을 확인하시고 같은 기업 제품인데도 제품이 다 오지 않았다면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편리합니다.
|
24
| 교환/반품/취소안내 |
제품이 잘못되었어요. 교환해주세요. |
받아보신 제품에 납득할 만한 하자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교환하여 드립니다.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고 필요한 경우 받은 즉시 폰카/디카 촬영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용 확인 후 잘못된 것은 즉시 환불 혹은 재발송하여 드립니다.
|
23
| 배송안내 |
택배로 보냈다는데 도착을 안했어요. |
일반적으로 택배는 출고후 다음날 받으시게 됩니다. 하지만 택배사에 사정에 따라 추석,연말,구정등 택배 물량이 많을 때는 지연이 되고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등으로 배송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부분은 쇼핑몰측에서 책임지기 어려운 부분이니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산간지방이나 물량이 없어 사에서 3~4일에 한번정도 가는 지역에 거주하셔도 배송이 지연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22
| 회원가입 |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는데 중복된 주민번호라고 나와요. |
예전에 가입을 하셨거나 가족분이 가입하셨을 가능성이 있으니 확인이 힘드실 경우엔 고겍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1
| 교환/반품/취소안내 |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방법1. 좌측 메뉴에 "상품 및 배송문의" 게시판에 주문을 취소한다는 내용과 '주문자 성함, 제품명, 연락처' 또는 '주문번호'를 남겨주세요.
방법2. 한방바이오제천몰 고객센터 (T.043-648-4510)로 취소 신청을 해주세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시~17시 / 점심시간 12시 ~ 13시 30분 및 토,일 공휴일 제외)
단, 고객님의 제품의 배송이 출발하지 않은 경우에만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이 출발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 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20
| 교환/반품/취소안내 |
수취인 부재로 반송되었어요. |
주소 불명이나 수취인 부재로 인해 반송되는 상품은 환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같은 사유로 배송지연되어 변질된 상품은 교환 또는 반품되지 않으니 주문 시 꼭 연락 가능한 연락처와 주소를 남겨주세요.
|
19
| 교환/반품/취소안내 |
입맞에 맞지 않아요, 환불해주세요 |
농산물은 신선식품으로 원칙적으로 반품 불가합니다. 특히 단순 변심이나 입맛에 맞지 않는다는 등의 사유는 반품 불가합니다. 단,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받은 즉시 폰카/디카 촬영을 하여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확인 후 즉시 환불 혹은 재발송하여 드립니다.
|
18
| 교환/반품/취소안내 |
주문이 취소되어 있네요. |
주문을 하시고 입금은 일주일 안으로 하셔야 합니다.
입금을 안 하실 경우 자동으로 취소가 됩니다.
|
17
| 상품문의 |
관심있는 상품을 담아두고 싶어요 |
쇼핑 중 관심있는 상품만을 모아두었다가 나중에 관심상품으로 등록한 상품만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리스트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버튼 옆의 『관심리스트』버튼을 클릭하면 상품보관함에 보관이 됩니다 관심상품 기능은 로그인 후 사용가능한 기능으로 등록한 상품은 [마이쇼핑> 나의위시리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16
| 상품문의 |
오늘 본 상품을 다시 보고싶어요. |
고객님께서 구경하신 상품은 페이지 우측의 『오늘 본 상품』 배너를 통해 상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을 하신 경우에라도 당일에는 언제든지 재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5
| 배송안내 |
교환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교환은 보통 제품 수거후에 재발송 되기 때문에 평균배송일보다 조금 길다고 보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수거되고 새상품 받으시기 까지 5~10일정도 소요됩니다.
|
14
| 상품문의 |
회원이 아니더라도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시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으로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나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 훨씬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3
| 배송안내 |
주문 완료 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
배송지 정보 수정은 [주문]화면의 마지막 단계인 [결제하기] 클릭 전까지만 가능하며, 결제완료 후 수정요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
12
| 배송안내 |
배송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우측상단에 위치한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11
| 배송안내 |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
상품의 배송은 배송 경로와 당일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기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배송물량 및 지역에 따라 희망하시는 시간에 배송하기 어려울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