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뒤로질문과 답변

  • 하수오흑모환
  • 이경은
    15-05-13 16:14 l 조회 173
  • 하수오흑모환을 구매했는데..
    샘플로 주신것만 먹고
    상품 그대로입니다.
    티비보고 긴기민가 해서 들어와보니 홈페이지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있지도 않네요
    먹던게 있어서 안먹었는데..
    기간은 쫌 됐는데 환불 가능한가요?
    본제품은 그대로에요~~
    먹지는 못할거같아요~
    죄송합니다.
  • 링크

관리자15-05-13 17:13

네.. 이경은 고객님..

현재 구매하신 제품은 라벨 작업 진행으로 잠시 내린 상태입니다.
이번 달 내로 다시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환불 등 관련해서는 판매 업체 고려한방식품(043-644-2389)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